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Wiki Article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굉장히 위험합니다. 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 피트니스 바로가기 구독 서비스 프로그램 전체 프로그램 편성표 트레이너 소개 나의 홈 피트니스 삼성 홈 피트니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사업자향/유통향 단말에서 제공하는 특화 서비스나 일부 기능은 자급제 단말에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폰테크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유심을 유통하는 것도 불법으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돈을 좀 더 벌어볼까 하다가 정말 감방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내구제 폰테크를 진행할때는 따로 준비할 서류가 전혀 없이 간단히 본인인증 정도의 과정으로 빠르게 진행해볼수 있습니다.

내구제 폰테크는 타대출과 달리 신용대출이 아니기때문에 내구제 폰테크 폰테크를 진행할때도, 신용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실제 사용자 메모리는 사용자에 따라 달라지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이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통사 부가서비스 등 관련 내용은 가입하고자 하는 이동통신사업자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폰테크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